먹다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바질크림바게트 육쪽갈릭크림치즈 진짜 맛!

rrrreeevvviiieeewww 2021. 6. 8. 16:24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매장 외부

서울대공원이 있는 선바위역 근처에는 까페형 빵집이 참 많다. 그 중에 접근성이 제일 좋은 빵공원, 이유는 간단 역앞에 있어서, 물론 옆에 케이원도 있지만 게으름뱅이는 이 곳을 좋아함. 그래도 다음에는 케이원을 방문해볼 예정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빵공원 벨꾸르에는 사람들이 참 많다 (사장님 부럽..)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매장 내부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그리고 빵도 적어도 2시 이전에는 가야 내가 원하는 빵을 고를 수 있다. 전에 3시 이후에 갔을 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바질크림치즈바게트는 품절..ㅜ 선바위역에 오는 이유인데 ,, 하지만 오늘은 있었다! 그것도 라스트 원! 누가 집어갈까봐 얼릉 트레이에 담았다.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보통은 바질크림바게트와 어니언킹이라는 어니언 베이글을 구매하는 데 오늘은 어니언 베이글이 안땡겨 육쪽마늘빵 카피인 육쪽갈릭크림치즈 빵을 구매했다. 육쪽마늘빵을 먹어보지 않아 맛비교는 할 수 없겠지만. 바질크림바게트가 맛있으니 기본적으로 맛있을 거 같다.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3시 이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빵 종류가 많이 남아있진 않다.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음 내가 좋아하는 바질크림치즈바게트! 겉에는 깨와  귀리같은게 박혀있고 안에는 크림치즈와 바질페스트 그리고 선드라이가 있다. 먹다보면 입천장이 살짝 까질 수 있지만 맛으로 커버! 그리고 바질바게트는 다음 날 먹으면 빵이 조금은 더 쫀득해지고 촉촉해져있어서 하루 먹고 나머지는 다음 날에 먹는 편이다.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다음은 육쪽마늘빵 아니 육쪽갈릭크림치즈 원조 빵은 먹어보지 못해서 비교 리뷰는 어렵지만 한입 먹는데 존맛! 존맛! 존맛!을 외치며 그 자리에서 클리어했다!! 와 위에는 요구르트크림치즈에 아래는 크림치즈 맨 밑에는 마늘소스가 있는데

맛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시다.

 

동영상으로 남기고 싶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얼마 없다.. 아 앞으로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에 가면 무조건 사야하는 품목이 하나 더 생겼다. 넘나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