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 바질크림바게트 육쪽갈릭크림치즈 진짜 맛!
서울대공원이 있는 선바위역 근처에는 까페형 빵집이 참 많다. 그 중에 접근성이 제일 좋은 빵공원, 이유는 간단 역앞에 있어서, 물론 옆에 케이원도 있지만 게으름뱅이는 이 곳을 좋아함. 그래도 다음에는 케이원을 방문해볼 예정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빵공원 벨꾸르에는 사람들이 참 많다 (사장님 부럽..)
그리고 빵도 적어도 2시 이전에는 가야 내가 원하는 빵을 고를 수 있다. 전에 3시 이후에 갔을 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바질크림치즈바게트는 품절..ㅜ 선바위역에 오는 이유인데 ,, 하지만 오늘은 있었다! 그것도 라스트 원! 누가 집어갈까봐 얼릉 트레이에 담았다.
보통은 바질크림바게트와 어니언킹이라는 어니언 베이글을 구매하는 데 오늘은 어니언 베이글이 안땡겨 육쪽마늘빵 카피인 육쪽갈릭크림치즈 빵을 구매했다. 육쪽마늘빵을 먹어보지 않아 맛비교는 할 수 없겠지만. 바질크림바게트가 맛있으니 기본적으로 맛있을 거 같다.
3시 이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빵 종류가 많이 남아있진 않다.
음 내가 좋아하는 바질크림치즈바게트! 겉에는 깨와 귀리같은게 박혀있고 안에는 크림치즈와 바질페스트 그리고 선드라이가 있다. 먹다보면 입천장이 살짝 까질 수 있지만 맛으로 커버! 그리고 바질바게트는 다음 날 먹으면 빵이 조금은 더 쫀득해지고 촉촉해져있어서 하루 먹고 나머지는 다음 날에 먹는 편이다.
다음은 육쪽마늘빵 아니 육쪽갈릭크림치즈 원조 빵은 먹어보지 못해서 비교 리뷰는 어렵지만 한입 먹는데 존맛! 존맛! 존맛!을 외치며 그 자리에서 클리어했다!! 와 위에는 요구르트크림치즈에 아래는 크림치즈 맨 밑에는 마늘소스가 있는데
맛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시다.
동영상으로 남기고 싶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얼마 없다.. 아 앞으로 선바위역 빵공원 벨꾸르에 가면 무조건 사야하는 품목이 하나 더 생겼다. 넘나 맛있어.